오늘은 비상주 사무실에 대해서 좀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저희 비즈포유는 지난 10여년간 소호사무실 공유오피스를 입주사의 사업목표를 위해 전직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비상주 사무실은 말그대로 상주는 하지않고 사업자 주소지만 사용하는 형태 이지만 저희 비즈포유는 모든 비상주 입주사에 자유석과 회의실을 365일 개방하고 있습니다.
비상주 사무실은 비용절감, 업무효율성 증대, 네트웍 구축의 편의성등의 장점이 있어 최근 많은 기업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비상주사무실 계약을 잘못된 업체와 체결시 불이익과 잘못하면 사업자(법인)가 폐업되는 위험이 있습니다.
따라서 사업자 등록전 꼼꼼히 따져보고 계약해야 합니다.
첫째 : 임대계약서 확인 (전대계약서 위험/임대사기 확인 필요)
비상주사무실을 전대계약서로 계약할 경우 매우 위험합니다.
임대인과 전대인간의 계약에 문제가 있으면 전차인은 항상 피해를 볼수 밖에 없습니다.
비상주사무실은 사무실을 자주 사용하지 않으므로 꼭 안전한 임대인과 계약하는것이 무엇보다 중요 합니다.
또한 사업자 등록시 구청 혹은 세무서에서 사업자 등록이 거부되더라도 모든 피해는 전차인에게 있습니다.
임대인이 아닌 전대인(전대계약서)과 계약시 결제 금액은 추후 아무런 법적보호를 받으 수 없으니 꼭 확인하십시요.
둘째 : 계약조건을 확인
계약시 보증금 , 계약기간 , 갱신여부등이 임차인의 조건에 부합하는지 꼭 확인하십시요
저희 비즈포유는 임대료外 추가금액이 전혀없고 유연한 계약기간을 조건으로 제시드립니다.
셋째 : 서비스 내용을 확인
사무실 주소 제공뿐만이 아니라, 추가로 제공되는 서비스가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이후 등기 및 우편은 어떻게 관리가 되는지 , 구청 및 세무서 업무 실사는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 사무실에서 미팅이 있으면 회의실은 어떻게 사용되는지 , 잠시 사무실에서 업무를 보려면 어떻게 좌석을 이용하는지?
저희 비즈포유는 철저한 우편관리 , 실사대응 , 회의실제공 , 자유석제공 모두 가능합니다.
저희 비즈포유는 앞으로도 안전하고 편리한 사업장 제공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